ci

primary logo
logo
NEW가 만드는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세상! NEW가 채워갈 역동적이며 무한한 콘텐츠 세상을
나타냅니다. 자회사의 독립성을 유지하면서도
언제든지 유기적으로 통합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과
엔터테인먼트 전반에 걸쳐 국내외 어떤 파트너와도
융합하는 유연성으로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기회와
비전을 제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활용규정
기본형 로고는 시각적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규정된 여백 안에 다른 문자나 그래픽 요소가 침범하지
않도록 사용합니다. 또한 로고의 일관성과 가독성을 위해
최소한의 사이즈를 유지해야 합니다.
사용시 Brand 관리 부서(webmaster@its-new.co.kr)와
협의가 필요합니다.
  • 최소 공간 규정 X 높이를 기준으로 CLEAR SPACE를 적용합니다.
  • 최소 사이즈 규정 로고의 높이는 최소 3.5MM로 적용합니다.
시그니처
Primary Logo와 로고타입을 조합한
시그니처는 가이드라인에 명시된 그리드 시스템을
준수하여 사용합니다.
White Background
  • NEW MOVIE
  • NEW MUSIC
  • NEW STUDIO
  • NEW CONTENTS PANDA
  • NEW CINE Q
  • NEW ID
Black Background
  • NEW MOVIE
  • NEW MUSIC
  • NEW STUDIO
  • NEW CONTENTS PANDA
  • NEW CINE Q
  • NEW ID
컬러 시스템
컬러 시스템은 NEW의 시각적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본적인
요소이며 일관성 있는 이미지 구축을 위하여 지정된 색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컬러의 사용은 지정된 Main Color를
원칙으로 하며 Sub Color는 보조적인 요소로 사용합니다.
  • Main Color
    NEW Blue
    c 100, m 45, y 0, k 0
    r 0, g 111, b 185
    NEW Violet
    c 70, m 95, y 0, k 0
    r 111, g 44, b 135
    NEW Red
    c 5, m 95, y 100, k 0
    r 221, g 37, b 20
  • Sub Color
    NEW Gray
    c 0, m 0, y 0, k 80
    r 87, g 87, b 86
    NEW White
    c 0, m 0, y 0, k 0
    r 255, g 255, b 255
    NEW Black
    c 0, m 0, y 0, k 100
    r 0, g 0, b 0
    NEW Silver
    c 0, m 0, y 0, k 40
    r 151, g 153, b 156
    NEW Gold
    c 20, m 30, y 70, k 15
    r 180, g 151, b 90